본문 바로가기
음식의 하루

양재 맛집 : 크라이치즈버거

by waterdog52 2023. 3. 8.

안녕하세요 물개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양재에 위치해 있는 '크라이치즈버거'입니다.

저는 처음 들어보는 가게 이름이어서 새로 생긴 곳인가? 아니면 양재에 있는 유명 버거집인가 생각했는데요.

가서 직접 먹어보니 체인점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였는데 실제로도 체인점이었습니다.

알고 계신 분들도 많으실까요??

네이버 평점이 4.55/5점으로 상당히 높은 점수를 유지하고 있어요.

 

우선 양재역 어느 쪽에 위치해 있는지 확인해 볼까요?

크라이치즈버거 위치

양재역 2번 출구에서 약 300m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양재역을 많이 다니며 햄버거 먹을 생각은 해보지 못했었는데 의외인 곳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실제로 방문했을 때 몇 번 지나치며 봤던 기억이 있는 것으로 보아 크게 관심을 가지며 보지 않았던 인테리어여서 먹어볼 생각을 못한 것 같네요.

 

상당히 심플한 디자인이죠??

디자인도 심플하다 느꼈지만 들어가서 메뉴판을 보시면 정~~~말 심플합니다.

주차공간도 협소하지만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양재이기 때문에 차 타고 갈 생각은 하지 않았지만 자차로 움직이시는 분들에겐 꿀팁이네요!!

저는 매장에 가는 동안 어떤 걸 먹어야 할지 가서 결정해야겠다고 생각을 했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매장 제목처럼 치즈버거 원툴인 매장이었습니다.

입구 들어가면 이렇게 귀여운 키오스크 2대가 있는데요 메뉴는 치즈버거밖에 없어요.

-햄버거, 치즈버거, 더블치즈버거

오이랑 이야기하면서 오히려 메뉴가 한 개여서 고민할 필요가 없어 좋았다는 이야기를 했을 정도로 단조로운 메뉴구성이죠.(백종원 아저씨가 정말 좋아할 듯?ㅋㅋㅋㅋ)

저희는 더블치즈버거세트와 치즈버거 세트를 고르고 자리에 착석하였습니다.

내부도 엄청 깔끔해요!!

저희는 매장 가장 안쪽에 자리를 잡아 사진을 찍었는데

메뉴를 시키신 다음에 제가 앉은자리 기준으로 기둥뒤에 공간으로 가보시면 음료수랑 케첩 그리고 소스를 구비해 둔 장소가 있어요!!(기둥 뒤에 공간 있어요~~~)

에이드를 만들어 먹는 방법도 쓰여있었지만 저희는 심리적 죄책감을 덜기 위해 제로스프라이트를 골랐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번에는 에이드를 직접 만들어 먹어봐야겠어요! 체리 콕 같은 게 쓰여있었거든요!

컵은 키오스크 옆에 있으니 세트를 주문하셨으면 키오스크 옆 컵을 이용해 셀프로 왕창 드셔도 됩니다!

 

사람이 많던 저녁시간이라 10분 정도 기다렸던 것 같은데 기다리던 햄버거가 나왔습니다.

치즈버거 비주얼 미치지 않았나요?? 저는 보자마자 너무 먹음직스럽게 포장되어 있어서 사진 찍을 생각도 못하고 먹어버릴 뻔했습니다.

감자튀김도 일반감자튀김이랑 치즈감자튀김이 있으니 하나씩 시켜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둘 다 치즈로 하긴 많이 느끼할 거예요.

(케첩 담는 종이컵도 너무 귀여운 것...)

 

여느 패스트푸드점에는 손을 씻으려면 화장실을 가야 했는데 여기는 특이하게 매장 안에 손 씻는 공간이 구비되어 있어요!

상당히 낮게 되어있긴 한데 그래도 매장 안에 손 씻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위생적으로도 깔끔해 보이더라고요.

이런 디테일한 면까지 챙기는 음식점이라니.. 엄지 척!!!

명함 이벤트도 하고 고객의 소리도 현장에서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명함은 넣지 않았지만 다른 분 보니 작성해서 넣는 분도 있으시더라고요! (명함인지 고객의 소리인지는 제대로 보지 못했어요 오래 쓰는 거 보니 고객의 소리를 쓰신 듯..?)

 

치즈버거는 어땠냐고요?

한 입 베어 먹는 순간 정신을 못 차리더니 정말 순삭 해버렸어요.

오이와 물개 모두 세트 완봉해 버렸습니다. 평소에 오이는 음식을 많이 먹는 편은 아닌데 오늘만큼은 완봉했어요!!

 

오이와 물개의 최종평가

 

물개의 점수입니다(5점 만점).

맛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재방문 의사 : ★★★★★

총평 : 제가 정말 좋아하는 치즈버거맛 그대로였어요. 고기는 고기대로 고기양이 많은 것 같고 치즈도 잘 녹아있고 빵도 겉바속촉으로 되어있는데 너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여느 패스트푸드점처럼 분위기랑 서비스는 크게 느낄 바가 없었지만 치즈버거생각나면 크라이치즈버거를 무조건 재방문할 것 같아요. 

 

 

오이의 점수입니다(5점 만점).

맛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재방문 의사 : ★★★★

총평 : 클래식하고 담백한 치즈버거 그 자체! 솔팅 없는 깔끔한 감튀까지 가격도 착해서 더 좋다..!

댓글


loading